직장인신용대출조건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고 있습니다. 이제는 정말 봄이라는것을 느끼게 되네요. 이번 포스팅은 직장인신용대출조건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본적으로 재직과 소득이 확인되시는 경우 진행이 되지만 금융기관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직장인신용대출조건의 경우 대부분 안전한 제도권 금융기관을 통해 진행을 원하십니다.

일반적으로 1,2,3 금융권을 통해 자격조건을 확인해 보시는 분들이 대부분인데 1금융권의 경우 이용하시는 주거래 은행에 기업정보(DB)로 등재되어 있어야 조건이 가능하며, 자격기준이나 절차가 까다로운 편입니다. 안정적인 이용을 위해서는 최소 5등급 정도 되시는 분들께서 이용하시기에 좋습니다. 하지만 이용이 가능하다면 가장 저금리로 이용하실 수 있는 금융기관 입니다.

 

 

 

 

2금융권 직장인신용대출조건의 경우 비교적 은행권대출에 비해 자격기준이나 절차가 많이 완화되어 있습니다. 간혹 8등급이신 분들도 이용이 가능하며 이용하려고 하는 금융기관에 기업정보(DB)가 등재되어 있지 않더라도 3개월 ~ 6개월 이상 근무를 하셨을 경우 인터넷을 통해서도 쉽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직장인신용대출조건이 까다롭지 않아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곳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이미지를 참고하시면 간단한 자격조건과 진행절차에 대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부분 비슷한 조건으로 진행이 가능하지만 계약직, 파견직, 등 직군에 따라서 조금씩 차이가 있으니 조건을 꼼꼼하게 살펴보신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직장인신용대출을 받으실때 무엇보다도 주의하셔야 할 점은 얼마나 안전하게 진행이 가능하며 개인의 프라이버시와 관련이 되어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편하게 상담을 할 수 있는 곳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여신금융협회에 정식으로 등록이 되어 있는 전문 대출상담사에게 대출상담을 받으시는 것이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하나의 방법이기도 합니다. 어차피 받아야될 대출이라면 꼼꼼하게 살펴보시고 안전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