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애저축은행 원더풀론 신용대출을 생각하고 있는 분들중 다른 금융기관에 30% 이상의 고금리를 사용 중인 분들이라면 원더풀 채무통합론을 통해 이자 부담을 줄이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와 함께 만 27세 이하의 자녀에 대한 교육비, 병원비 등의 지출 또는 지출 예상 비용의 일부 또는 전부를 지원 받을 수 있는 원더풀론 자녀미래론도 함게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소액 긴급자금이 필요하신 분들은 원더풀론 스피드론도 함께 살펴보시면 도움이 될 듯 하네요.

 

친애저축은행 원더풀론 채무통합론 자격대상

 

대출신청자격 : 만 20세 이상 직장인(직장의료보험 가입자)
재직기간 : 6개월 이상
대출금리 : 연 14.9% ~ 연 26.9%
연체이자율 : 연 22.9% ~ 연 26.9%
취급수수료 : 없음
중도상환수수료 : 없음
상환기간 : 최장 6년
상환방법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만기일시상환 중 택1
제출서류 : 신부증, 주민등록초본, 소득증빙서류
가능금액 : 5,000만원

 

 

친애저축은행 원더풀론 채무통합론은 신용등급과 소득에 따라 최대 5천만원까지 중금리로 대환이 가능한 대환대출상품 입니다. 햇살론, 바꿔드림론, 새희망홀씨와 같이 아주 낮은 저금리로 대환은 어렵지만 중금리대로 받을수 있다는  것이 장점 입니다.

 

단, 자격조건에도 예시가 되어 있는것 처럼 현재 재직기간이 6개월 이상인 상태에서 4대보험에 정상적으로 가입이 되어 있어야 대환대출 자격이 주어 집니다. 연이율 25% 이상의 신용대출 이자를 사용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원더풀론 채무통합론을 통해 이자 부담을 낮추는 방법도 있습니다.

 

친애저축은행 원더풀론 자녀미래론 대출조건

 

대출신청자격 : 만 20세 이상 직장인, 사업자, 프리랜서
대출금리 : 연 5%
연체이율 : 연 15% ~ 연 19%
취급수수료 : 없음
중도상환수수료 : 없음
대출기간 : 최장 6년
상환방법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만기일시상환
제출서류 : 신분증, 주민등록초본, 재직증명서, 소득증빙자료, 자녀에 대한 청구 비용 증명서류, 가족관계증명서류
대출금액 : 1,000만원

 

 

원더풀론 자녀미래론 상품은 너무나도 괜찮은 상품 입니다. 금리가 고정인데 5%기 때문 입니다. 시중 은행들도 이런 상품이 보다 많다면 급하게 돈이 필요한 서민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원더풀론 자녀미래론은 만 27세 이하의 자녀에 대한 교육비, 병원비 등의 지출 또는 지출 예상 금액에 대한 비용의 일부 혹은 전부를 지원 받을수 있는 상품 입니다. 예를들면 대학등록금, 학원비 등이 있습니다.

 

정부에서 시행하고 있는 서민금융중 이자가 가장 낮은 것이 소상공인대출인데 이자가 3.3% 정도 됩니다. 자녀를 위해 돈을 빌려야만 하는 속상한 마음을 조금이나마 위로 받을수 있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5% 이자는 정말 낮은편 입니다.

 

더욱이 중도상환수수료와 취급수수료가 없다는 것 또한 메리트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친애저축은행 원더풀론 신용대출 상품중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이 바로 자녀미래론 입니다.

 

원더풀론 가능 여부 확인은 친애저축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수 있습니다. 인터넷을 통한 대출신청도 가능하며 전화를 통한 대출신청 역시 가능 합니다. 신청을 남기면 친애저축은행 상담원에게 전화가 오고 가조회를 통해 대출 심사를 거치게 됩니다.

 

그후 금리, 한도, 상환방식 등 구체적인 대출 조건을 선택하면 승인 여부를 유선 전화나 SMS 문자 메세지를 통해 받을수 있습니다. 송금이 완료되면 우편, 인터넷, 지점방문중 편한 방법으로 신용대출 계약서를 작성하면 모든 절차가 마무리 됩니다.

 

이번 포스팅은 연이율 25% 이상의 고금리 채무를 사용하고 있는 분들이 대환하기에 좋은 친애저축은행 원더풀론 채무통합론 상품과 자녀를 위해 돈을 빌려야만 하는 경우 5%의 낮은 이자로 받을 수 있는 원더풀론 자녀미래론 두가지 상품에 대해 다루어 보았습니다.

 

 

원더풀론 무서류 소액 대출 쉬운 곳 200만원 대출

 

원더풀론 이름은 한번쯤 들어보신 기억이 있으실 텐데요. 과거에는 대부업체의 상표였지만 친애저축은행이 인수를 하게 되면서 2금융권 상품으로 바뀌었습니다. 그 중 일반적으로 많이 이용하는 신용대출 상품은 원더풀SEED론 과 원더풀프리론 입니다. 정말 말처럼 무서류 소액 대출 쉬운 곳 확실히 맞는 것일까요?

 

원더풀론 친애저축은행 홈페이지 메인 화면을 보면 무방문, 무서류 대출이 가능하다고 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상세 상품을 살펴보면 모두 소득증빙서류가 포함이 되어 있어 참 애매 합니다. 그나마 무서류대출이 가능하다 생각이 드는것은 SEED론 인데요. 왜냐하면 2금융권 이하에서 300만원 이하의 경우 소득서류를 면제하는 곳들이 꽤 많기 때문 입니다.

 

원더풀론 SEED론은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하는 200만원대출 상품 입니다. 만20세 이상 직장인, 사업자 등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연 29.2%가 적용되기 때문에 낮은편은 아닙니다.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또는 만기일시로 가능합니다. 금액이 크지 않으니 전자를  선택하는 것이 유리 합니다.

 

대출 기간은 최장 5년 까지로 되어 있는데 이자 비용을 최소화 한다면 1년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여유가 안된다면 상환기간을 늘렸다 중도상환을 하는 방법을 택해도 됩니다. 어디까지나 소액대출의 경우도 선택은 본인이 하는 것이 맞다고 봅니다.

 

준비서류를 살펴보면 신분증, 주민등록초본, 소득증빙서류 등 이라 되고 있습니다. 그나마 친애저축은행 원더풀론 상품 중 가장 조건이 완화된 상품인것은 맞습니다. 원더풀론 SEED론과 비슷한 조건을 가지고 있는 것은 웰컴저축은행날쌘대출 정도가 생각이 나네요. 한단계 내려가 대부업체에는 몇가지가 더 있지만 그래도 같은 2금융권중에서는 큰 차이가 없는듯 합니다.

 

신용등급은 7등급 정도면 부채가 많지 않은 상태라면 충분히 승인 가능성이 있습니다. 다만, 채무가 많고 연체이력이나 과다조회 이력이 있다면 거절될 확률도 분명 존재 합니다. 급하게 소액대출 사용을 해야 한다 하더라도 이곳저곳 조회를 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200만원대출 정도면 연체가 없다는 가정하에 받을 수 있는 기관들이 꽤 많기 때문 입니다.

 

그중 오늘 안내해 드린 원더풀론 상품 역시 무서류 소액대출 가능성도 충분히 있으니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방문해 상담을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