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컵저축은행의 주력 상품인 날쌘대출 한도가 확대되었습니다.


기존의 경우 300만원 까지 받을 수 있었다면 이제는 한도가 500만원까지 늘어났습니다.


그리고 금리인하도 시행이 된 상태 입니다. 그래서 예전에 받았던 분들은 29%로 이용을 했지만 이제는 14.9%에도 이용이 가능 합니다.


누구나 알고 있는 것처럼 돈은 빌리지 않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하지만 어쩔 수 없이 빌려야 한다면 조금이라도 이자를 낮출 수 있고 승인률이 높은곳을 선택하는 것이 마음 편하고 좋습니다.


웰컴저축은행날쌘대출


웰컴저축은행날쌘대출 가이드라인


 신청대상

만19세 이상 직장인, 사업자, 프리랜서 소득증빙 가능한분 

 대출한도

100만원 ~ 500만원 

 약정기간

1년 

 적용금리

연14.9% ~ 연29.9% 

 상환방법

만기일시상환 

 이자납입

매월후취 

 수수료

중도상환수수료, 취급수수료 없음 

 구비서류

소득증빙서류, 신분증, 주민등록초본 

 연체금리

연29.9% 이내 


기존과 비교했을때 한도는 200만원이 늘어났습니다. 반대로 금리는 최대 15%가 인하 되었습니다. 대상이 되는 분들이라면 두가지 모두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좋아졌다고 할 수 있습니다.


웰컴저축은행


단, 무직자의 경우 웰컴저축은행날쌘대출 이용이 불가 합니다. 마지막 심사 기준에 소득확인이 불가능 하기 때문에 제외가 됩니다. 반드시 이부분을 확인하시고 신청후 거절되는 일 없으셨으면 합니다.



웰컴저축은행을 이용하고 있는 분들이나 추가 한도를 원하는 경우라도 신청이 가능 합니다. 일반적으로 웰컴저축은행날쌘대출 가능 여부를 확인하는 분들이라면 신용등급 7등급 이하의 저신용자가 많습니다.


등급이 좋지 않은 경우 금리는 자연히 올라갑니다. 하지만 승인률은 꽤 높은편에 속합니다. 상환 방식이 매달 이자만 납부하는 마이너스통장 방식 입니다. 장단점이 존재하는데 빠른 상환을 계획하고 있거나 매달 불입급액이 부담되는 분들에게는 좋습니다.


날쌘대출


하지만 매년 원금 상환을 하지 못하고 1년씩 연장을 한다면 오히려 이자 부담이 많아질 수 있습니다. 자금 계획을 종합적으로 판단해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분명한 것은 자격 조건이나 상품은 과거보다는 분명 좋아졌다는 사실 입니다.


웰컴저축은행날쌘대출


특히 이자율이 14.9% 라는 것은 신용등급이 좋은 분이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는 사실이 괜찮습니다. 가능 여부 확인은 웰컴저축은행 홈페이지 접속후 휴대폰 본인인증 이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조건을 비교해 보신 후, 안전한 금융거래 하셨으면 합니다. 이상으로 웰컴저축은행날쌘대출 관련 포스팅을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