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TV에서 웰컴저축은행 광고는 심심치 않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빠른 심사와 당일 입금으로 신속하게 이용이 가능하다는것을 장점으로 내세우고 있는데요.


같은 계열사의 웰컴론 단박콜과 그 성격이 매우 비슷 합니다. 조건은 광고 처럼 간단 합니다. 본인 명의로 되어 있는 휴대폰이 있으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도 있을듯하니 대상 자격에 대해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청자격은 만19세 이상의 직장인, 사업자, 프리랜서 등 소득증빙이 가능한 경우 이용이 가능 합니다.


소액대출 상품이다 보니 이용 한도는 100만원 부터 최대 300만원 이하로만 가능 하며 상환 기간은 1년 입니다. 금리는 연 29.9% 입니다.


웰컴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 광고화면 캡쳐


휴대폰으로 본인확인을 하면 200만원까지 가능하며 요청시 추가 금액은 증액이 가능 합니다. 단 최종 입금전 소득증빙 및 계약체결이 필요하다는 안내 문구가 있으니 이부분은 참고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하지만 이런 부분들을 제외하더라도 절차가 간편한것만은 사실 입니다. 웰컴저축은행 날쌘대출 상품은 취급수수료와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습니다. 보통 300만원 대출 금액 정도는 상환기간을 1년 정도로 생각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날쌘대출은 상환기간이 1년이기 때문에 만기시 원금을 일시납 하거나 중간중간 여유자금이 생겼을때 조금 이라도 원금을 갚아나간다면 1년후 조금더 여유있는 상환이 가능 합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이용 후기들은 많이 찾을 수 없어 실제 승인까지 어느정도의 시간이 걸리는지 저역시 궁금 하기는 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4대보험이 적용되는 분들이라면 건강보험관리공단에서 소득과 재직확인을 쉽게 할 수 있어 가장 빠르게 진행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해봅니다.


날쌘대출ⓒ웰컴저축은행 광고 캡쳐


4대보험 적용이 안되는 분들이라면 급여통장 거래내역서를 웰컴저축은행에 팩스로 보내 입증하는 방법도 있겠네요. 하지만 소득이 없거나 무직자인 경우 신청이 되지 않습니다. 즉, 부결사유에 해당한다는 사실 입니다.


300만원대출 이하의 소액이 필요한 분들중 소득 증빙이 가능하다면 무방문으로 진행되는 날쌘대출 가능 여부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밖에 웰컴저축은행 관련 상품들도 한번쯤 확인후 신청하셔서 원하는 좋은 결과 있으셨으면 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