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s캐피탈 아파트론


이번포스팅은 부산은행의 자회사로 운영되고 있으며 담보설정없이 하루이상 아파트에 거주하는 분이라면 누구나 이용대상이 되는 bs캐피탈의 무담보아파트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bs캐피탈의 경우 아파트론에 조금더 주력을 하기 시작하면서 4월1일부로 자격조건과 기준들이 기존에 비해 대폭 완화되어 보다많은 분들이 이용가능하게 하였습니다.


bs캐피탈


아파트론의 경우 bs캐피탈과 농협캐피탈, 하나캐피탈 등에서 시행하고 있지만 승인률이나 자격조건등을 종합적으로 비교해 보았을때, 승인률이나 한도금액에 있어서 가장 좋은 조건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물론 절차역시 매우 간편하게 진행이 가능합니다.


bs캐피탈


bs캐피탈 무담보아파트론의 경우 기존 3개월이상 거주자에서 1일이상 거주자로 기준이 완화되었습니다. 전 금융기관을 통틀어 가장 낮은 자격기준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대부분의 금융기관에서 시단위 이상의 지역에만 한정되어 진행이 가능한데 비해 bs캐피탈 아파트론의 경우에는 군단위이하의 아파트에 대해서도 별다른 조건없이 이용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 이역시 2013년 4월 1일 기준으로 변경되었습니다)


bs캐피탈


bs캐피탈 아파트론의 장점


무엇보다도 아파트에 거주하는 분들이라면 직업에 관계없이 신청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예로 현재 직업이 없는 무직자 분들이나 주부분들 역시 동일한 조건으로 bs캐피탈 아파트론을 통해 최대한도금액인 4000만원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준비하실 서류는 아파트 거주사실을 확인할 수 있는 주민등록등본만 준비를 하면 됩니다. 공인인증서가 있으신 분들이라면 pc를 통해 간편하게 전자문서로 신청이 가능해,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bs캐피탈


상환기간역시 최대 5년까지 선택을 할 수 있어 매달 상환금액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으며, 중도상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언제든지 계획적으로 상환이 가능합니다. bs캐피탈 아파트론의 경우 기존 저축은행 이용자분들의 경우에는 이용이 제한되었지만 규제가 완화되어 2건까지는 인정이 되니, 고금리 대환을 생각하시는 분들의 경우나 현금서비스 사용이 많으신 분들, 채무통합을 원하시는 분들역시 좋은조건으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 상품들과는 차별화가 많이 되어 있는 bs캐피탈 아파트론의 한도금액이나 금리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간단한 자격조건과 함께 bs캐피탈에서 현재 근무중인 상담사분의 이멜툴을 링크해 드릴테니 안전하게 상담받아보시고 좋은 결과 있으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