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s캐피탈 신용대출

 

 

 

이번 포스팅은 부산은행의 자회사로 운영되어 지고 있으며, 안전한 제도권 금융기관인 bs캐피탈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bs캐피탈은 2010년 10월 설립이 되었기 때문에 아직은 낯설게 느껴지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막상 자격조건과 절차들을 살펴본다면, 메이져 금융기관에 못지 않은 오히려 한도나 금리부분에서 좋은 조건으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주로 취급하고 있는 여신 부분은 개인신용과, 자동차할부, 아파트담보, 전세등 여신관련 업무를 취급하고 있으며, 2금융권 입니다.

 

 

 

최근 심사기준 및 자격제한을 강화하는 곳이 많아 개인의 신용만으로는 대출을 이용하기 어려운 분들이 많은데 bs캐피탈의 경우에는 2013년 4월을 기준으로 다시한번 자격조건을 완화하여 보다 많은 분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공인인증서가 있으신 분들이라면, 인터넷을 통해서도 쉽게 이용이 가능하게끔 절차나 이용방법등이 간소화 되어 있는 부분들이 많습니다. 이러한 편리함과 부산은행의 산하기관으로 운영되어지는 안정성으로 인해 최근 선택을 하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금융기관 입니다. 가장 궁금하신 필요한 자격조건과 절차는 어떻게 되는지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bs캐피탈 무담보아파트론의 장점

 

1. 아파트 거주기간에 대한 조건의 최소화

 

무담보아파트론의 경우 아파트에 거주하시는 분들이라면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상품입니다. 하지만 타사에 비해 자격기준과 조건이 많이 완화되어 있습니다. 먼저 자가나 전세에 대해 거주기간의 제한을 두지 않고 주민등록등본상 하루만 거주를 하셔도 이용가능 하다는 점입니다. 또한 세대주의 배우자까지 동일한 조건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높은 금리로 이용해야 하는 주부분들의 경우에도 좋은 조건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2. 무방문, 무보증으로 이루어지는 신용대출 상품

 

공인인증서가 있으신 분들이라면 별도의 방문없이도 pc를 통해서 간편하게 인터넷으로 신청 및 진행이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급하게 자금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번거로운 절차 없이 이용이 가능하며, 최대한도금액이 4000만원 까지 제공이 되고 있기 때문에 한도부분에 있어서도 전혀 부족함이 없습니다.

 

 

 

 

3. 저축은행, 현금서비스, 카드론 사용시 대환가능

 

만약 현재 고금리 상품인 저축은행, 카드론, 현금서비스를 사용중이신 분들이라면, bs캐피탈 무담보아파트론을 통해 저금리 대환이 가능합니다. 단, 저축은행의 경우 2건 사용까지만 인정이 가능합니다.

 

 

 

bs캐피탈 초간편스피드론

 

초간편스피드론은 현재 신용카드를 이용하고 있는 분들에게 자격조건이 주어지는 소액대출상품입니다. 많은 금액이 아닌 소액을 필요로 하시는 분들이 이용하기에 좋습니다.

 

두가지 상품모두 절차가 간편하고 신속하게 방문없이 신속하게 이루어 질 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모두 공인인증서를 소지하고 계시면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필요금액에 따라서 이요할 수 있는 상품을 선택하면 됩니다.

 

공인인증서를 통해 인터넷으로 진행하는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출상담사를 통해 상담 → 가조회로 한도및 금리확인 → 공인인증서가 설치된 pc에서 전자신청서 접속→ → 공인인증서로 본인인증후 약정서 작성 → 심사 → 입력한 계좌로 송금

 

bs캐피탈 무담보아파트론과 초간편스피드론을 공인인증서를 통해 진행하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이용방법이 어렵지 않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4. 거주지역에 관계없이 진행가능

 

무담보아파트론과 초간편스피드론의 경우 거주지역과 관계없이 전국어느곳에서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에 신용대출을 받아보신 경험이 있으신 분들은 지점을 방문해야 한다거나 서류를 준비하는데 시간을 소비하신 경험을 가지고 계신 분들도 있으실거라 생각합니다.

 

bs캐피탈의 경우에는 이러한 복잡한 절차를 최소화 하여 보다 빠르게 필요하신 금액을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5. 기타 장점 및 동종업계와 비교해보면

 

- 무담보아파트론의 경우 설정없이 이루어지며, 담보대출이 있더라도 75% 미만이시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직장인, 사업자, 주부, 프리랜서, 무직자 등 아파트에 거주하면 자격조건이 됩니다.

 

- 2금융권의 경우 최고금리가 29% 인데 비해, bs캐피탈의 최고금리는 27.5% 입니다. 비록 1.5% 차이지만등급이 좋지 않으신 분들이라면 1.5%라도 낮은 금리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높은 한도금액 - 무담보아파트론의 경우 간편한 자격조건에 비해 최대한도 금액은 4000만원까지로 매우 높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금액을 필요로 하시는 분들이라면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전화연결하기

(휴대폰을 통해 접속하신 분들은 빠른상담이 가능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