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에스]bs캐피탈 무담보아파트론

 

BS캐피탈은 안전한 제도권 금융기관 입니다.

 

비에스캐피탈은 BS금융그룹의 자회사로 2010년 10월 BS캐피탈을 출범하여 안전한 2금융권 입니다.

계열사로는 BS금융지주, 부산은행, BS투자증권, BS저축은행, BS신용정보, BS정보시스템이 있습니다.

 

 

 

BS캐피탈 무담보아파트론 자격조건

 

비에스캐피탈은 많은 상품들이 있지만 이번 포스팅은 신용대출 상품중에서도 기준이나 자격조건이 까다롭지 않아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대표적인 상품중 하나인 무담보아파트론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제까지 우리가 알고 있던 대출의 경우에는 회사에 근무를 하는 직장인이나, 사업장을 운영하고 있는 사업자, 그리고 프리랜서나 주부 등, 받을 수 있는 자격요건이 대부분 정해져 있는것이 일반적이었습니다. 하지만 이런 고정관념을 과감하게 깨버리고, 단순히 아파트에 거주만 하고 있다면 누구나 자격조건이 주어지는 무담보아파트론이 출시되며, 일반상품들의 자격기준에서 조금 부족하셨던 분들도 저금리로 이용이 가능해졌습니다. 간단하게 자격조건을 표를통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     상 

  - 등본상 1일 이상 거주중인 소유자, 세입자

 가능연령

  - 만23세 ~ 60세

  신용등급 

  - 7등급

  한      도 

  - 4000만원

  대출금리 

  - 12% ~ 신용등급에 따라 차별적용

  상환방식 

  -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

  - 원금균등분할상환방식

 준비서류

  - 신분증

  - 주민등록등본

  - 기타서류 요구될 수 있음

 취급수수료 

  - 면제 (BS캐피탈은 대출시 어떠한 명목으로도 수수료를 받지 않습니다)

 중도상환수수료 

  - 0% ~ 4% [대출 잔여기간에 따라 차등적용]

 특이사항

  - 배우자도 소유자와 동일한 조건으로 진행가능

  - 아파트에 담보설정 없이 신용으로만 한도발생

  - 담보설정비율 75% 이하인 경우 진행

  - 가조회로 한도 및 금리확인 가능 (조회기록, 신용등급 영향없음)

  - 고금리 대부업 이용시 대환대출 가능

  - 현금서비스상환, 채무통합 가능

  - 동종업계 대비 높은 한도금액 및 저금리대출

  - 공인인증서를 통해 무방문, 무보증으로 진행

 

 

 

 

BS캐피탈 무담보아파트론의 변화된 조건은 과거 3개월 이상 거주자에 한해 진행요건이 되었지만, 이제는 하루만 거주를 하셨다고 하더라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조건이 변경되었습니다 (2013.04.03일 기준)

또한, 소유자나 전세계약자 뿐만아니라 배우자 역시 동일한 조건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만약 부부사이에 자금 사용계획을 서로 알고 있는 상황이라면 두사람중 신용등급이 좋고 채무내역이 적은분이 유리하게 진행될 수 있습니다.

 

 

 

 

비에스캐피탈 무담보아파트론의 가장 큰 장점은 서류가 간편하다는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필요한 서류가 본인인증을 위한 신분증과, 거주사실을 확인할 수 있는 등본만 준비를 하면 됩니다. 번거롭게 재직서류나 소득서류를 준비할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상환방법의 경우 원금균등분할상환방식과,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 두가지중 선택을 하실 수 있으며,상환기간의 경우에는 매달 납입금액을 고려하여 1~5년 까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공인인증서가 있으신 분들이라면 방문없이 인터넷을 통해서 쉽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가지 BS캐피탈 무담보아파트론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직장인, 무직자, 프리랜서, 주부 등 모든 분들이 아파트에 거주하시는 조건만 만족하신다면 별다른 제한 없이 이용이 가능해,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시고 한도금액을 문의하는 상품입니다.

 

 

 

 

BS캐피탈의 경우 어떠한 경우에도 진행시 수수료를 요구하지 않으며,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또한 사전 가조회를 통해 가능금리와 한도를 조회기록 없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