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2013 유망주 및 한국선수 패치후 능력치

 

 

 

 

 

악마의 게임 fm2013이 또다시 패치가 되었습니다. 사실 최근에는 일이 너무 바빠서 자주 접속을 하지 못했었는데 오랜만에 접속을 하니 실행이 되지 않아 뭐하는거지 하고 생각을 했는데 패치가 진행중이더군요. 그래서 한국선수들의 능력치가 어떻게 변화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었지만 fm2013 내장에디터가 작동을 하지 않네요. (이런젠장)

 

그래서 기본적인 능력치밖에 볼수가 없었습니다. fm2013 fmrte도 아직 업그레이드가 안되서 접속이 안되더군요. 이번 패치로 한국선수들의 기본스텟이 어떻게 변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fm2013 패치후 한국선수 기본스텟과 초기 능

 

 

fm2013 손흥민

 

양발간지 손흥민 선수입니다. 이번시리즈 에서는 이청용선수와 함께 한국선수중 유일한 -9포텐의 소유자이긴 하지만 이청용선수의 나이가 있기 때문에 한국선수로는 가장 높은 스텟이 부여되는 선수입니다.

 

fm2013 박지성

 

QPR에서 고생하고 있는 대한민국 국민의 영웅 박지성 선수입니다. 포지션은 이번패치에서도 오른쪽 미드필더가 최적화 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저번 시리즈에서 어빌이 135정도 까지 하락했었는데 점점 능력치가 하락되는것 같습니다. 저는 주로 뮌헨으로 플레이를 하는데 박지성선수의 충성심이 워낙높아 ㅠㅠ 강등이 되지 않는 이상 오퍼를 넣어도 잘 오지 않습니다. 그래도 애국심으로 비싼가격에 영입해서 은퇴할때까지 뮌헨의 로테이션으로 플레이 하는것을 즐기는 편입니다. ㅎㅎ

 

fm2013 기성용

 

소속팀에서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지만 fm2013에서 기성용 선수의 어빌과 포텐은 140대정도로 고정이 되고 있는것 같아 아쉬움이 많이 남는 선수입니다. 계속해서 좋은 활약을 펼쳐서 160대정도만 터져주어도 참 좋겠습니다.

 

fm2013 이청용

 

장기부상이후 fm2013 이청용선수는 한시즌후면 듀터를 받지 못합니다. 소속팀인 볼튼에서는 핵심선수로 포함이 되어 있기 때문에 기본 히든을 그대로 가지고 게임을 하셔야는데 사실.. 히든이 그리 좋지 않다는게 함정입니다. 최고포텐이 나오더라도 키우기가 상당히 어렵지만 애국심으로 나 윙어로서 좋은 활약을 보여줍니다. 큰경기가 조금 아쉽네요.

 

fm2013 구자철

 

부상에서 회복한후 아우크스부르크의 상승세를 이끌고 있어 작년에 이어 현실세계에서도 이미 아우그스부르크의 영웅이 된 구자철 선수 입니다. 타체와 지구력이 조금 상승을 했네요. fm2013을 해보신 분들이라며 양발의 위엄을 느끼실수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중미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중거리슛선호 선플이 있어 고민을 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fm2013 박주호

 

fm2012에서는 왼쪽 미들에 최적화되어 있었지만 이번 fm2013 박주호는 왼쪽풀백으로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최근 소속팀에서도 다시 꾸준히 출장기회를 받고 있는 선수이기도 합니다. fm2012에서는 -8포텐이었는데 이번버전은 130~140정도 사이인듯 합니다.

 

fm2013 이동국

클래식리그 최고의 스트라이커 이동국 선수입니다. 능력치나 스텟으로 봐도 K-리그에서는 적수가 없을듯한 능력치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