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소액대출] 100만원 200만원대출 인터넷대출 안전하게 받는방법

 

살다보면 비록 많지 않은 금액이라 할지라도 소액대출이 필요한 경우가 생기게 됩니다. 하지만 많은 금액은 아니고 작게는 100만원대출부터 200만원, 500만원, 1000만원까지 급하게 돈을 써야되는 경우가 있을때가 있습니다. 각가 이유도 다양하게 발생하는데, 대출금 상환을 위해서 추가대출이 필요한 분들도 있을것이고, 이번달 주체하지 못할 카드값을 상환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한 현금서비스를 너무 많이 사용했거나, 지난달 각종 경조사로 인해 목돈이 들어간 경우에도 소액대출이 필요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소액대출의 경우에도 신용대출에 포함이 되기 때문에 절차는 일반 대출과 비슷한 과정으로 진행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최근의 트렌드를 살펴보면 예전처럼 금융기관에 직접 방문하여 한도와 금리를 확인하는 것 보다는 인터넷소액대출 사이트들을 이용해 100만원대출, 200만원대출, 500만원 대출등..

 

 

인터넷소액대출로 진행을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무래도 스마트폰의 사용이 많아지고, 대출이라는 것이 누구에게 알리고 싶지 않다는 생각이 많기 때문 입니다. 실제로 상담을 도와드리다 보면 서로 부부사이라 할지라도 왠만하면 모르게 받았으면 하는 분들이 꽤 많습니다.

 

기본적으로 신용대출이 진행되는 과정을 간단하게 살펴보면 직장인의 경우에는 재직확인과 소득확인이 기본적으로 이루어져야하며, 사업자의 경우에는 실제로 사업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매출이 발생하고 있어야 합니다. 주부대출의 경우에는 배우자가 소득이 있거나, 혹은 아파트에 거주하는 경우에 기본적이 인터넷소액대출 자격조건이 주어지게 됩니다.

 

 

하지만 위의 조건에서 조금 부족하다 할지라도 받을 수 없는 것은 아닙니다. 아마 소액대출을 생각하고 계신분들의 경우에는 대부분 급하게 돈이 필요하기 때문에 2~3일씩 걸리는 1금융권대출에 비해 얼마나 빠른시간안에 대출금액을 받을 수 있느냐, 이부분을 가장 중요시 하는 것 같습니다.

 

2015년 현재 대한민국에 정식으로 등록이 되어 있는 금융기관의 숫자는 몇개일까요? 무려 40000개가 넘습니다. 그렇다면 하루에도 몇번씩 오는 대출문자메세지의 경우 정식으로 등록되어 있는 금융기관일까요?

 

대부분 문자메세지로 인터넷소액대출이 가능하다고 하거나 4%~7% 저금리가 가능하다고 하는 경우 대부분 금융기관을 사칭하는 경우가 99.99%이니 절대로 응대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의외로 많은 분들이 급한 마음에 문자메세지를 보고 상담을 신청했다, 피해를 보신분들이 적지 않습니다.

 

 

아무리 급하다 하더라도 정상적인 제도권금융기관을 통해 인터넷소액대출 상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최근 또하나의 트렌드를 말씀드리자면, 대출도 유행이 있다는 점입니다. 예전에는 한도 뻥튀기라고 해서 직장인분들의 경우 4대보험과 급여통장을 동시에 증빙하면서 소득을 늘리는 방법도 있었고, 사업자분들의 경우에는 수기장부를 제작하여 소득금액을 높여서 한도와 금리를 낮추는 방법이 유행했던적이 있었습니다.

 

최근 인터넷소액대출의 트렌드는 대출금리비교사이트들을 통해 조회기록이나 신용등급의 하락없이 현재 기대출내역과 본인의 신용등급을 1차적으로 확인후, 대출상담사를 통해 어느곳으로 진행을 했을때 현재 상황에서 가장 유리한 조건으로 인터넷소액대출이 가능하겠다.. 라고 무료상담을 받은 후 진행을 하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대출금리비교사이트 = 대출중계업체 ? 라고 생각을 해서 부정적으로 보는 분들이 있는데, 티비나 뉴스에서 보는것과 같이 불법적으로 수수료를 갈취하거나 대출금의 일정금액을 % 개념으로 요구하는 곳들을 제외하고 대부분의 곳들은 양심적으로 무료상담을 도와주고, 대출진행과 관련해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FK Loan은 가조회를 통해 신용등급과 채무내역등에 대해 충분히 무료상담을 통해 가능한 금융기관과 예상금리등에 대해 무료로 상담을 받아볼 수 있으며, 대출진행시 어떠한 명목으로도 수수료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즉, 인터넷소액대출은 그대로 받을 수 있고 절차나 방법등에 있어 가장 유리한 조건으로 진행할 수 있는 방법을 도와주고 있습니다. 만약 100만원, 200만원대출 혹은 그 이상의 금액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FK Loan을 통해 금융기관들에 대해 전문적인 상담을 받아보시고, 안전하게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인터넷소액대출을 확인하시는 분들에게 무료로 상담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FK LOAN은 현재 연체자, 신용불량자, 개인회생, 파산중이신 분들의 경우에는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 만약 현재 연체중이신 분들이나 과도한 채무로 매달 경제생활이 어려우신 분들이라면 신용회복상담센터[바로가기] 를 통해서 채무조정을 받으실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무료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