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마이너스통장 자격 조건이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듯 합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기존 은행들에 비해 빡빡하지 않기 때문 인데요. 오랜만에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니 새롭게 리뉴얼 되어 있네요. 


30일 무이자 이벤트가 아주 크게 쓰여 있어서 살펴봤는데 1월 31일 가지군요. 이미 지나갔습니다. 내맘대로 넣었다 뺏다 ok저축은행마이너스론 자격조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반과 외감으로 분류되니 착오가 없으셨으면 합니다.


ok저축은행 마이너스통장 금리 및 조건


ok저축은행


3개월 이상 근무를 하고 있다면 직군과 관계없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직장인, 사업자, 프리랜서, 마트 등 유통업체 근로자, 장기 아르바이트,파견직, 정규직, 비정규직 관계가 없습니다. 마이너스통장 발급대상 으로 한정 하면 굉장히 간소화된 조건 입니다. 


ok저축은행 마이너스통장


다소 파격적인 조건으로 보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면면을 살펴보면 그럴수도 있겠구나.. 라는 생각도 듭니다. 일반 기준으로 했을때 ok마이너스통장 금리는 연25.9%~29.9% 사이 입니다. 높은편 입니다.


하지만 일반 은행에서 발급이 어렵기 때문에 어쩔 수 없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상환은 사용 금액의 이자만 납부하면 되며, 최대 5년까지 만기가 연장 됩니다.


아직까지는 ok저축은행 신용대출 상품중 가장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대표적인 브랜드가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광고를 보면 대부업대출이 있어도 신용등급이 낮아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통상 대부업에 대출을 보유하고 있을때 마이너스통장 발급이 쉬운것은 아닙니다.


자격 조건이 까다롭지 않은 만큼 이자가 높다는 부분 참고가 되셨으면 합니다.


ok저축은행마이너스론


ok저축은행마이너스론 한도 외감업체


외감이상 업체에 근무하는 직장인들을 위한 별도의 상품 입니다. 일반인 조건과 비교했을때 다른 부분은 동일 합니다. 다만, 이자가 조금 낮습니다.


ok저축은행 마이너스론


최저 이율이 연17.9% 입니다. 일반 ok저축은행 마이너스통장 과 비교했을때 금리가 약 10% 정도 낮습니다. 은행의 높은 문턱으로 좌절했던 분들 중 단기간 사용을 생각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ok저축은행 마이너스론 한도 및 자격조건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