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사업자대출조건 비교

 

개인사업자대출 자영업자대출이 까다로운 이유

 

급한 자금이 필요해 대출을 받으려고 금융기관들을 알아보신 분들이라면 절차나 조건이 까다롭다는 것을 몸소 느끼셨던 분들도 많으리라 생각합니다. 이렇게 조건이 까다로운 가장 큰 이유는 소득의 불균형 때문입니다. 직장인과 달리 사업장을 운영하고 계신분들은 매달 매출액이 다를 수 밖에 없습니다. 하루하루가 전쟁이라고들 하십니다. 더구나 최근에는 직장인의 정년이 단축되면서 퇴직금으로 개인사업의 전선에 뛰어드시는 분들도 많아지는 추세이기 때문에 경쟁력이 더 치열해지고 있어 이로인해 경쟁이 치열해 질 수 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까다로운 금융기관들 중 자격기준이 까다롭지 않고 절차가 간편하며 높은한도금액과 낮은금리로 이용이 가능한 곳들은 어느곳이 있을까요?

그중에서도 개인사업자대출 자영업자대출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이 이용하시는 농협캐피탈과 BS캐피탈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격기준이나 조건들을 천천히 살펴보시고 마음에 드시는곳으로 안전하게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NH농협캐피탈 개인사업자대출 자영업자대출 자격기준

 

1년이상 사업장을 운영하고 계신분들이라면 누구나 자격조건이 됩니다. 최대 3000만원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안전하고 튼튼한 금융기관 입니다. 현재 고금리 저축은행 대출상품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전환대출이 가능하며, 부가세 신고금액이 많으신 분들일 수록 유리한 조건으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BS캐피탈 자영업자대출 개인사업자대출 자격기준

 

3개월 이상 사업장을 운영하고 계신분들이라면 별다른 조건없이 개인사업자대출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금융권중 자격기준이 가장 완화되어 있는 금융기관 입니다. 하지만 단점으로는 현재 저축은행을 이용하고 있으신 분들의 겨웅 이용에 제한이 있다는 점입니다.

소득증빙이 어려우신 분들이라면 추정소득으로 한도발생이 가능하기 때문에 매출액이 적으신 사업자라 할지라도 어렵지 않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개인사업자대출 자영업자대출 금융기관 장단점 비교

 

 

먼저 부가세신고금액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N 캐피탈 개인사업자대출로 진행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BS캐피탈의 경우 부가세는 소득서류로 인정이 되지 않기 때문에 부가세로 진행을 계획하시는 사업자분들이라면 농협캐피탈을 이용하시는 것이 유리합니다.

 

카드매출이 많으신 분들중 높은한도금액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BS캐피탈 개인사업자대출을 이용하시면 유리한 조건으로 진행이 됩니다. 매출액이 없으시거나 1년미만 사업장을 운영하고 계신 분들은 마찬가지로 BS캐피탈 자영업자대출을 이용하시면 어렵지 않게 자금을 확보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현재 저축은행을 사용하고 계신분들의 경우에는 두곳의 금융사중 한곳만 진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위의 표중 특이사항을 참고하신후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카드론, 현금서비스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대환을 하셔야 합니다

 

두가지 모두 신용등급을 하락시키는 주된 요인이기도 하며 현금서비스의 경우 단기 대출금액으로 포함이 되며 1건사용당 대출금액으로 자동으로 책정이 되며 은행연합회 전산에 등재가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가급적 사용을 하지 않으시는 것이 좋으며, 카드론의 경우도 마찬가지로 소액의 대출금액을 지속적으로 사용할 우려가 있고, 카드가 많으신 분들이라면 소액대출의 채무가 분산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가급적 채무통합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까지 살펴본 두곳이 개인사업자대출 자영업자대출이 승인이 잘되는 곳으로 알려저 있고 기준이 까다롭지 않기 때문에 사업자금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위의 두곳의 금융기관을 통해 안전한 거래를 하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