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여행 쿠폰나라 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을 합니다. 오늘은 산와머니 추가대출 자격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고객이나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추가대출 절차는 최초 승인된 지점에서만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처음 서울 지점에서 받았다면 승인 가능성 역시 그곳에 직접 전화를 해서 확인하는 것이 가장 빠릅니다. 산와머니 홈페이지를 보면 각 지역별 지점의 위치와 연락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가장 승인률이 높은 방법은 처음 나왔던 한도를 전부 사용하지 않았을 경우 입니다. 예를들어 천만원이 승인이 되었는데 300만원만 필요해서 이용했다면 한달이 지난 후 언제든지 추가로 이용이 가능 합니다. (단, 기존 채무 내역에는 추가 변동이 없어야 합니다.) 


산와머니


두번째로, 한도를 모두 사용했다면 최소 6개월 이후, 가능 여부를 확인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상환기간을 짧게 해서 1년이나 2년으로 했다면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60개월 이라든지 장기간 계약을 체결했다면 원금 상환이 많이 이루어지지 않았기 때문에 부결 가능성도 높습니다.


산와머니 추가대출 가능 여부를 확인할때 역시 마찬가지로 개인 신용관련 정보를 조회 합니다. 그러나 기 고객인만큼 조회기록이 남지 않고 안전하게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소비자 금융 역시 채무가 분산되면 신용등급이 하락하는데 결정적 역할을 합니다.


산와머니 추가대출


같은 금리라면 채무를 분산하는것 보다 가급적 한곳에서 이용하는것이 유리 합니다. 간단하게 자격 조건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크게 요약하면 산와머니 추가대출의 기준은 두가지 입니다. 한도를 전부 사용하지 않았다면 최초 승인후, 1개월 이후부터 신청 가능.


모든 금액을 이용했다면 6개월 이후 이용할 수 있지만 한도는 상환된 금액과 비례해 발생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많은 금액이 아닌 100만원, 200만원 정도로 승인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