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가는데 있어 돈이 세상의 전부는 아닌데요.

하지만 없는것 보다는 있는것이 더 편한 삶을 살 수 있는 것은 분명 합니다. 그런데 막상 금융기관에서 돈을 빌리려고할때 마음처럼 쉽게 빌려주는 곳이 많지 않다는 것 또한 사실인데요.


신용등급이 좋고 확실한 직장과 소득이 있는 분들이라면 소액대출이 남의일처럼 느껴질 수 있겠지만.. 저신용자분들의 경우 금융기관에서 돈을 빌리기 결코 쉽지 않습니다.


오늘은 저신용자소액대출을 어렵지 않게 받을 수 있는 소비자금융기관에 대해 알아볼텐데요. 원캐싱이라고 한번쯤 들어보신적 있으리라 생각 합니다. 그리고 보니 저도 이곳을 무려 세번이나 이용한 경험이 있네요. 혹시나 하고 홈페이지에서 로그인을 해보니 과거의 채무 상환 이력이 전부 나오더군요.



현재 원캐싱 재대출 고객의 경우 30일 이자면제도 함께 하고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원캐싱 주부대출은 최대 300만원 이내의 소액대출 상품 입니다.


소득이 없는 주부분들도 신용등급에 따라 한도 발생이 가능 하기 때문에 크게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저신용자 역시 타 금융기관에 비해 승인률이 높기 때문에 부채가 많지 않다면 인터넷 홈페이지나 전화상담을 통해 자세한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상환 방식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최소원금상환, 자유상환방식 중 선택이 가능한데 최자 3년까지 이용이 가능 합니다. 이자 외 취급수수료 및 중도상환수수료등 일체의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원캐싱 직장인 대출조건은 만19세 이상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며 최대 1,000만원 이내에서 승인 즉시 통장으로 입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상환방식은 주부대출 조건과 동일하며 주거래은행의 통장 거래내역서를 서류로 준비하시면 됩니다.



원캐싱 사업자 대출조건 역시 만 19세 이상 현재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최대 가능 금액은 1,000만원 이며 대출금리는 연 34.9% 이내, 연체금리 역시 연 34.9%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필요서류는 주거래은행 통장 거래내역서 이며 이자 외 취급수수료 및 중도상환 수수료 등 각종 수수료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프리랜서, 아르바이트로 3개월 이상 근무하고 있다면 원캐싱대출조건 자격에 부합하므로 신청에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원캐싱 신용대출의 가능 여부 확인을 위한 신용조회는 신용등급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다만 최종 대출 이용시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 7등급, 8등급 저신용자도 소액대출이 가능한 원캐싱 주부대출 조건 및 직장인, 사업자에 대해 간략히 알아보았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