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론 소액대출, 웰컴저축은행 날쌘대출, 대출쉽게받는곳

 

얼마전 통계청에서 2014년 가계금융.복지조사에 관한 발표가 있었습니다. 주체는 금융감독원 및 한국은행과 공동으로 전국의 2만 표본가구를 대상으로 2012년에 이어 세번째로 조사한 결과였죠. 주요 항목별로 살펴보면 자산, 부채, 가구구성을 포함해 소득과 지출 및 원리금 상환에 대한 여러가지 요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2014년 3월말 현재 우리나라 가구의 평균 부채는 5,994만원으로 전년도에 비해 2.3% 증가했다고 합니다. 부채내역을 보면 금융부채중 담보대출은 3,350만원이고 신용대출은 620만원 정도를 차지한다고 합니다. 여기에는 웰컴론을 사용하는 분들도 있을것이고 산와머니에서 대출을 받아 값고 있는 분들 모두 포함 됩니다.

 

중요하게 살펴봐야 하는 부분은 은행권 대출문턱이 높아지면서 저축은행 및 캐피탈을 포함해 소비자금융기관의 대출이 늘어났다는 점이죠. 오늘 안내해드릴 웰컴론 역시 은행은 아니니 자격조건이 가능한지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 곳중 하나 입니다.

 

 

웰컴론은 어떤곳일까?

 

웰컴론 단박대출의 경우 조건이 까다롭지 않고 1년 365일 24시간 무서류, 무방문으로 신청이 가능해서 더 많은 분들이 찾을수도 있겠네요. 서민들에게 가장 좋은 방법은 은행에서 대출자격조건을 조검만 완화하면 더 많은 분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 아쉽습니다.

 

2015년 역시 점점 기준이 강화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돈없고 일반 회사에 다니는 직장인, 사업자 서민들의 부채부담이 늘어날 수 밖에 없는 구조로 되어 있기 때문이죠. 

 

그렇다고 해서 처음부터 웰컴론을 신청할 필요는 없습니다. 웰컴론 대출의 경우 소액이 급하게 필요하거나 신용등급이 7등급 이하인 분들에게 적합한 금융사기 때문 입니다. 소비자 금융기관답게 자격기준은 많이 완화 되어 있습니다.

 

기존 금융사에서는 거절 사유에 포함되는 무직자 역시 300만원 이내의 한도금액으로는 웰컴론 대출신청이 가능하며 추가대출 및 재대출 역시 어렵지는 않습니다.

 

 

■ 웰컴론 단박대출 조건


- 대상자격 : 만24세 이상 소득이 있는 신규고객

- 대출금리 : 연34.9% 이내

- 대출한도 : 300만원

- 상환방법 : 18개월 원리금균등분할상환

- 취급수수료 및 중도상환수수료 : 없음

- 특이사항 

- 현금수령인 경우도 신청가능

- 무직자도 소액대출 가능

- 신용등급 9등급까지 접수

- 웰컴론 신규고객만 신청 가능

 

웰컴론 단박대출은 세가지만 말하면 누구나 가능하다는 광고를 주로 등장 시킵니다. 단박대출의 경우 웰컴론 대표번호로 직접 신청한 본인명의 휴대폰 보유자 중 만24세 이상 신규 고객에 한하여 본인인증 절차가 필요 합니다.

 

요즘 문제가 되고 있는것이 불법수수료와 관련된 부분인데요. 웰컴론은 어떤 명목의 수수료(중개수수료, 서류작성비용, 신용조회비용, 금리인하비용)도 받지 않습니다. 대출알선 및 컨설팅 등의 명목으로 요구받은 불법수수료를 지급한 경우에는 반환을 받을 수 없으니 절대 지급할 필요가 없습니다.

 

웰컴론은 대출진행부터 승인까지 어떠한 부대비용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한도금액역시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웰컴론 단박대출을 신청하게 되는 경우 100만원이 최대한도금액인데 비해, 휴대폰으로 신청하면 300만원까지 금액이 늘어납니다. 자금 필요 여부에 따라서 두가지중 한가지를 선택하셔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웰컴론은 단박대출의 경우 기존고객은 이용하기가 어렵습니다. 과거 한번이라도 이용했던 적이 있다면 신청이 어렵다는 것이죠. 이것도 조금 아쉽네요. 만약 이런 상황이라면 대출쉽게받는곳 웰컴론 자격도 함께 확인해 보셨으면 합니다. 단박대출에 비해 조건은 조금 덜 까다롭습니다.

 

 

■ 대출쉽게받는곳 웰컴론 일반 대출 조건


- 대상고객 : 만19세 이상 소득이 있는 신규고객

- 대출금리 : 연34.9% 이내

- 대출한도 : 최고 2,000만원

- 상환방법 : 12~42개월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ㅇ

- 중도상환수수료 및 취급수수료 : 없음

- 특이사항 : 현금수령시 최대한도 300만원, 무직자, 추가대출 가능

 

웰컴론은 국내자본 1위, 소비자금융중 러시앤캐시와 함께 가장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기관 중 하나 입니다. 얼마전 웰컴저축은행을 새롭게 출범하면서 자산 규모 역시 1조원 이상이 되었습니다. 

 

3년 연속 최우수 소비자금융대상을 수상하여 고객만족, 준법교육, 업계기여, 사회공헌 부분에서 최우수 기업임을 인정받고 있다고 하네요 [웰컴론 공식 보도자료 내용중 일부 펌]

 

웰컴론 추가대출이 필요한 경우 잔여 한도금액이 남아 있다면 별다른 서류 준비없이도 받을 수 있습니다. 예전에 받았던 조건과 비슷하다면 말이죠. 만약 가능 한도가 있다면 알아보기전 먼저 웰컴론 고객센터에서 추가 한도가 있으니 사용계획이 있느냐고 묻는 경우도 있습니다.

 

연이율은 34.9% 가 적용되어 낮은 금리로 이용이 가능한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웰컴론은 은행, 저축은행, 캐피탈 및 비은행권에서 대출이 거절되었다 하더라도 웰컴론은 소액이라도 받아볼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 입니다. 

 

 

대출쉽게받는곳, 웰컴저축은행 날쌘대출, 대출쉽게받는곳

 

다음은 웰컴저축은행 입니다. 기존 대부업체였던 웰컴크레디트가 지난 5월 예신저축은행 및 부실 저축은행들을 인수하면서 새롭게 출범한 2금융권 인데요. 지난 9월말 기준으로 웰컴저축은행의 자산규모는 6,357억원 이라고 합니다. 

 

이중에서 기업자금대출이 1,387억 정도를 차지하고 가계자금 대출은 4,328억원 정도라고 하네요. 사실 웰컴크레디트가 저축은행을 시작할 수 있었던 이유는 금융당국과의 약속을 하나 했기 때문 입니다. 출범이후 5년 이내에 대부업체 자산비율을 40%이상 출시할것과, 15%~20%의 중금리 대출을 활성화 시키는 조건이죠.

 

아직까지는 중금리대출 활성화는 이루어지지 않고 있지만 웰컴론 단박대출의 모토를 그대로 가져온 웰컴저축은행날쌘대출은 그래도 나쁘지 않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웰컴저축은행날쌘대출


빠른 심사, 당일 입금으로 신속대출 가능!!

대출의 속도를 올리다.

휴대폰 본인확인으로 200만원 까지 대출가능 확인!!


웰컴저축은행 광고 카피를 그대로 가져와 봤습니다. 대출쉽게받는곳으로 알려진 웰컴저축은행날쌘대출 조건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 신청대상 : 만 19세 이상 소득증빙이 가능한 고객

- 대출한도 : 100만원 ~ 200만원 이하

- 대출기간 : 1년

- 약정금리 : 연 29.9%

- 상환방법 : 만기일시상환

- 이자납입방법 : 매월후취

- 수수료 : 취급수수료, 중도상환수수료 없음

- 구비서류 : 소득증빙서류, 신분증, 초본

- 연체금리 : 약정금리+12% 이내 (최대 34.9%)

 

 

웰컴론 조건과 비교해봤을때 상품구조에 있어 큰 차이는 없습니다. 다만, 저축은행 상품인 만큼 이자를 5% 정도 낮추었다는 것이 다릅니다. 대출중개업체의 금전 및 수수료 요구는 불법행위니 절대로 주실 필요가 없습니다. 안전하게 신청하기 위해서는 웰컴저축은행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웰컴저축은행의 심사기준과 신용도에 따라 대출여부가 결정이 되며 기간 연장 시점에 개인 신상 및 신용에 변동이 있는 경우 대출금의 일부 또는 전부가 회수될 수 있습니다. 대출금액의 상환 또는 이자납입이 지연된 경우 연체이율이 적용되며 예금 등 기타 채권과의 상계나 법적절차 등으로 재산상의 불이익을 당할 수 있습니다. 쉽게 풀이하면 연체하지말자!! 입니다.

 

대출쉽게받는곳을 알아보고 있는 분들 중, 200만원대출이 필요한 경우라면 웰컴저축은행날쌘대출 자격조건을 확인해 보는것도 하나의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신용불량자, 연체자, 개인회생, 개인파산 진행중인 경우 이용이 제한 됩니다.

 

또한 대출이 급하게 필요해도 다른 금융기관에 대출내역이 너무 많은 경우라도 부결사유가 됩니다. 특히 신용카드 연체의 경우 급하게 소액대출을 찾는 분들이 증가하고 있는데 무리하게 조회건수를 늘리기 보다 채무를 탕감받거나 면제 받는 방법을 알아보는것이 훨씬더 좋습니다.

 

 

4대보험이 적용되는 직장인 분들중 20%가 넘는 고금리 채무를 여러개 가지고 있다면 정부의 서민금융제도인 햇살론, 바꿔드림론, 새희망홀씨중 하나를 선택해 대환 대출을 받은 후, 차후 부족한 자금을 웰컴저축은행을 통해서 신청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웰컴저축은행의 경우에도 햇살론은 취급하고 있습니다.

 

대출쉽게받는곳으로 알려진 웰컴저축은행의 주력 상품인 날쌘대출에 대해 안내해드렸습니다. 최근 금액이 작은 소액의 경우 지점을 직접 방문하는 방법을 선택하는 방법 보다는 인터넷대출쉬운곳을 통해 알아보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 입니다.

 

그래서 금융기관들 마다 다이렉트론이나 서류없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 상품들을 개발하는데 주력하고 있기도 합니다. 대출이자가 29%로 선택을 할 수 없다는 것은 조금 아쉬움으로 남습니다.

 

하지만 은행에서 대출이 안되거나 다른 금융기관에서 대출이 안된다 하더라도 웰컴저축은행의 경우 승인률이 높고 심사기준은 까다롭지 않은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최근 고전적인 수법인 대출사기가 다시 기승을 부리고 있다고 하니 가능여부를 확인하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가급적 웰컴저축은행날쌘대출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는것을 권해 드립니다.

 

웰컴론의 소액대출 상품과 새롭게 출시한 웰컴저축은행의 대표적인 날쌘대출과 단박대출 조건에 대해 안내해 드렸습니다.

 

신용등급 7등급 이하인 분들이라면 무턱대고 조회를 해서 가능여부를 확인하는것과 대출쉽게받는곳이 생각처럼 많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그렇기 땜문에 무분별하게 여러곳의 금융사를 통해 가조회를 하는것 보다, 대출상담사나 금융기관 상담원들과 조회전 충분히 상의를 나눈후 신청하셨으면 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