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은 금융기관에서 직장인과 사업자의 기준이 애매모호한 보험설계사로 근무중인 프리랜서 신용대출 자격조건과 진행방법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중에서도 절차가 간편하고 몇가지 추가적인 방법으로도 이용이 가능한 비에스캐피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비에스캐피탈은 믿을만한 금융기관일까?



다소 생소하게 느껴지는 금융기관이라는 생각에 이곳이 정말 정상적인 기관인지, 믿을 수 있는 곳인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상담을 도와드리다 보면 의외로 정말 많은데, bs캐피탈은 부산은행의 자회사로 운영이 되고 있는 산하기관 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경남, 경북이나 부산인근에 거주하고 계신분들의 경우에는 인지도가 높은편이지만 아직까지 전국적으로는 유명세가 크지는 않은것 같습니다. 하지만 어차피 돈을 빌리려는 입장에서는 가능한 자격조건이 수월하고 절차가 간편하며 한도금액은 크게나오고 금리는 낮게나온다면..

이용하는 입장에서는 최고의 금융기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비에스캐피탈은 전국에 모든 분들이 신청이 가능하며, 굳이 부산까지 내려오지 않으시더라도 지점을 갖추고 있지만, 사실 대부분 무방문, 무보증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크게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 보험설계사 프리랜서 신용대출 자격조건



일반적인 금융기관들의 자격기준을 살펴보면 재직기간의 경우 3개월 이상부터 가능한 곳이 있는가하면, 2년이상 현재 보험사에 근무를 했을경우 진행이 가능한 곳들이 있는만큼 기준이 조금씩 다르게 적용이 됩니다. 


소득금액역시 연봉의 60%만 인정을 하는곳이 있는가하면, 70% 이상을 순수연봉으로 인정해주는곳이 있고 아예 소득증빙이 필요없는 곳들이 있습니다.


bs캐피탈 프리랜서 상품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바로 소득증빙과 재직확인 서류의 절차가 가장 간편화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기본적으로 현재 3개월이상 프리랜서로 근무를 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신청이 가능하며, 준비해야될 서류는 명함만 준비하시면 됩니다.


소득서류 역시 적용하지 않고 2000만원까지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최근 급여가 적은 분들이라 할지라도 아무런 문제없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비에스캐피탈 프리랜서 신용대출 자격조건


● 대상자격 : 3개월이상 근무자

● 가능금액 : 200 ~ 2000만원

● 신용등급 : 7등급까지

● 상환방식 :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

● 적용금리 : 7.9% ~ [신용등급별 적용]

● 상환기간 : 최장 5년가지 연단위 선택가능

● 준비서류 : 명함

● 취급수수료 : 없음

● 중도상환 수수료 : 0% ~ 4% 까지 잔여 기간에 따라 차등적용

특이사항 : 저축은행 1곳 사용까지 진행가능, 2곳이상 사용시 타 상품으로 신청해야함


● bs캐피탈 프리랜서 신용대출 장점과 단점


장점


- 명함한장으로 서류준비끝

- 소득증빙 필요없음 [최근 급여를 적게 받고 있더라도 신청가능]

- 공인인증서로 컴퓨터를 통해 서류작성 가능

- 최장 5년까지 선택가능

- 취급수수료가 없음

- 조회기록과 신용등급 하락없이 한도 및 금리 확인

- 당일진행 가능


단점


- 저축은행 2곳 사용시 이용제한

- 대부업등급을 참고하기 때문에 사금융 이용건수가 많을경우 거절될 수 있음

- 현금서비스 4건 사용시 거절 [건수를 줄였을 경우 한도 발생]





위에 언급해 드린것처럼 절차나 진행방법이 매우 간편하기 때문에 오전에 사무실에 출근하셔서 간단하게 회의를 하신후, 상담을 통해 한도와 금리를 확인하신후, 회사에 있는 팩스를 통해서 준비서류인 명함을 제출한후, 컴퓨터로 공인인증서로 본인확인후, 전자문서 신청서를 작성해 주시면 모든 절차가 마무리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빠르게 진행이 되는 분들의 경우 불과 몇시간만에 진행이 되고 송금까지 완료되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단점이라고 한다면 상담을 도와드리다 보면 간혹 저축은행을 2건 사용하고 있는 분들중 추가자금이 필요하신 분들이나 저금리 대환을 원하시는 분들의 경우에는 안타깝게도 현재로서는 이용이 어렵습니다. 


비에스캐피탈의 경우 저축은행을 사용하는것에 굉장히 민감하게 반응하는편 이기 때문 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아주 방법이 없는것은 아니고 현재 저축은행을 2건이상 사용하시는 분들중, 아파트에 거주하시는 분들이라면 변형된 무담보아파트론으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보험설계사 신용대출 추천 무담보아파트론


무담보아파트론은 현재 아파트를 소유하고 있거나, 하루이상 거주를 하고 있는 분들이 이용이 가능 합니다. 한도금액은 최대 4000만원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전세거주의 경우에는 2000만원 입니다. 소유자가 아니라 하더라도 부부관계의 경우에는 배우자 역시 같은 조건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무담보아파트론은 아파트에 담보설정없이 오로지 거주자격만으로 진행이 되는 새로운 상품으로 준비서류는 주민등록등본만 준비하시면 됩니다. 프리랜서 분들중 2000만원 이상이 필요하신 분들이나, 현재 저축은행을 2건이상 사용하고 있는 분들께서 많이 선호하는 대표적인 상품입니다.


무엇보다도 아파트에 담보설정없이 진행이 되는 상품이기 때문에 혹시나, 연체를 하게 되더라도 아파트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 입니다.





● 비에스캐피탈 안전하게 이용하기


지금까지 프리랜서분들이 가급적 가장 좋은 조건으로 진행이 가능한 bs캐피탈의 보험설계사 관련 상품 및 변형된 상품인 무담보아파트론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타 금융기관에 비해 한도금액이 1.5배정도 높게 책정이 되고 있으며, 진행시간 역시 대부분 당일 승인이 가능 합니다. 


오후 5시 이전 접수건까지는 당일 진행이 가능하며, 그 이후 신청이된 서류의 경우 익일 오전중 송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최근 보험설계사분들의 경우 수수료가 대폭 낮아진 부분으로인해 마음고생을 하고 있는 분들이 적지 않습니다.


급하신 자금이라하더라도 오늘 소개해드린 상품과 같이 별다른 소득증빙이 없이도 낮은금리로 이용이 가능한 상품이 있으니, 조건들을 확인해 보신 후 안전하게 진행하셨으면 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