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대출을 알아보는 분들의 경우 대부분 당일 금액이 필요한 경우가 대부분 입니다.

아무래도 금액이 크지 않다보니, 부족한 금액을 다른곳에서 구할 수 있을거라 생각을 하다가 결국 일이 뜻대로 풀리지 않아서 금융기관을 통해 진행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반적으로 소액대출의 경우에는 많지 않은 금액이지만 인터넷대출을 알아보시는 분들이라면 이것저것 꼼꼼하고 신중하게 따져보신 후 결정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소액당일대출 인터넷대출 빠른곳 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다루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 소액대출이 이루어지는 방법

 

큰 틀에서 볼때는 한가지 주제로 이루어지지만 조금더 세분화해서 나누어보면 직장인, 사업자, 주부, 프리랜서로 나누어 지게 됩니다. 또한 이런 직군과 관계없이 가능한 경우에는 아파트에 거주를 하고 있다거나,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있는 분들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직장인 소액대출

 

현재 직장에 재직중인 상태인 경우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 금융기관에 따라서 재직기간이 하루이상부터 3개월, 1년이상 등 차이가 있으며, 급여를 수령하는 방식에 있어서도 반드시 급여통장을 증빙해야하는 경우와 현금수령을 했을때도 가능한 곳이 있습니다.

 

2. 사업자 소액대출

 

사업자의 경우도 직장인과 마찬가지지만 승인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최소 3개월 이상 사업장을 운영중이었을경우 수월하게 진행이 되는 편 입니다. 소득증빙의 경우 부가세과세표준증명원으로 인정을 받을 수 있는곳, 카드매출전표만 인정이되는곳, 소득증빙을 하지 않더라도 추정소득이 적용이 되서 인터넷 소액대출이 가능한 곳, 등등 역시나 금융기관들에 따라서 차이가 있습니다.

 

 

 

 

3. 프리랜서 소액대출

 

프리랜서의 경우 금융기관에서 보는 기준이 조금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정수기외판원, 학습지교사, 보험설계사, 카드설계사 등이 주를 이루며 대부분의 곳에서는 위촉증명서 발급이 가능한 경우 진행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 경우에도 필요금액이 많지 않을 경우에는 위에 언급한 직업이 아니고 순수 프리랜서라 할지라도 소득증빙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서 승인이 되기도 합니다.

 

4. 주부 소액대출

 

일반적으로 아파트에 거주했을 경우 진행이 유리한 편이며, 그외 배우자의 소득이 반드시 첨부되어야 하는곳이 있습니다. 하지만 반대로 오로지 개인의 신용등급 만으로 진행이 가능한 곳들도 있는데, 이 경우에는 기대출 내역이 많지 않아야 합니다.

 

홍보배너링크

 

● 인터넷소액대출 최소 자격조건

 

소액의 대출이라 할지라도 소득대비 부채상환 비율인 DTIR을 참고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존에 너무 많은 기대출이 있을 경우에는 자칫 승인이 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한, 신용등급의 경우 최하 8등급 정도는 되었을때 당일대출이 가능합니다.

 

안전한 승인을 위해서는 신용등급이 7등급정도는 되어야 하며, 8등급 소액대출의 경우에는 현재 보유하고 있는 채무내역이나 연체일수, 현금서비스 건수 등에 따라서 승인이 되기도, 거절이 되기도 합니다.

 

인터넷대출을 이용하는 분들의 경우 대부분 무방문으로 진행을 하고 싶어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이때 본인인증을 하는 방법으로는 본인명의의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다거나 공인인증서가 있으신 분들이 유리하게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현재 연체중인 경우에는 기본적으로 모든 금융기관에서 진행이 어렵지만 간혹 핸드폰 연체가 2달이내이거나, 신용카드 연체가 30일 이내인 단기연체건에 대해서는 200~300만원 정도 승인이 되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 경우는 매우 특수한 상황이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연체가 있는 경우에는 신용대출로 진행이 어렵다고 생각을 하는것이 좋습니다.

 

 

 

 

● 인터넷 소액당일대출 진행방법

 

인터넷을 통해 모든 절차가 진행이 되는만큼 준비서류는 대부분 팩스를 통해 이루어지는 편 입니다.

최초 상담을 받은후, 안내에 따라 준비해야될 서류를 팩스로 전송해 주면, 접수후 간단한 심사를 통해 가능여부가 결정이 됩니다.

 

일반적으로 소요되는 시간은 인터넷으로 접수를 했을 경우 승인이나 거절이 하루이내에 대부분 모든절차가 마무리 되는 편 입니다. 단, 오후 5시이후에 접수건에 대해서는 간혹 다음날로 심사가 이관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니 가급적 당일대출을 필요로 하는 분들이라면 조금 서두르시어 오전에 접수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홍보배너링크

 

● 소액당일대출 인터넷대출 금리비교 사이트

 

아무리 적은돈이라 할지라도 금리가 낮은 상품을 이용하고 싶은 것이 모든 사람의 심리 입니다.

하지만 한곳한곳 금융기관을 통해 가능 금액 및 한도를 확인하는 경우 자칫 조회기록이 남게되어 차후 진행이 어렵게 된다거나, 진행시 부결이 되었을 경우에는 또다른 금융사를 통해 한도를 확인하고 다시 서류를 준비해서 보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대출금리비교사이트의 경우 최초 서류를 한번만 접수를 하게되면 부결이 된다 하더라도 가능한 금융기관으로 바로 진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급하게 돈이 필요한 경우에는 오히려 빠른 승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되기도 합니다.

 

대출금리비교사이트인 파이낸스닥터에서는 진행시 어떠한 명목으로도 수수료나 선이자를 요구하지 않고, 무료상담을 통해 현재 신용등급에서 가장 승인률이 높고 진행이 빠른곳을 추천하여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혹시 모를 거절사유가 발생했다 하더라도 최종적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을때까지 아무런 조건 없이 무료로 진행을 도와드리고 있으니, 당일대출이 급하게 필요하신 분들의 경우라면 파이낸스닥터를 통해 조회기록이 남지않고 신용등급이 하락이 없는 안심가조회로 사전 상담을 충분히 받아보신후 이용하신다면, 현재 조건에서 가장 유리한 금융사로 최단시간에 원하는 금액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