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앤캐시가 새로운 상품 두가지를 동시에 출시했습니다.


두가지 모두 휴대폰을 통해 본인인증을 완료하면 신청이 가능하다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한도 금액은 차이가 있으니 필요한 금액에 따라 알맞는 상품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각각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러시앤캐시 거니까300과 무연체300의 세부 내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러시앤캐시 대출 거니까300 자격조건


◈ 신청대상 : 만19세 이상

◈ 자격조건 : 휴대폰 명의가 본인인 경우

◈ 가능한도 : 최대 1천만원

◈ 대출금리 : 연 29.9% 이내

◈ 취급수수료 : 없음

◈ 중도상환수수료 : 없음

◈ 준비서류 : 신분증 사본

◈ 특이사항 : 300만원 이상 신청시 소득 증빙 필요

◈ 제외대상 : 대학생, 중개인을 통한 신청

◈ 상환방법 : 원리금균등분할, 자유상환, 최소상환

◈ 상환기간 : 5년



이름은 거니까300 이지만 한도는 천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징은 기존 러시앤캐시 대출 상품의 경우 금리가 34%가 대부분이었던것에 비해 5% 정도 인하된 29% 이내로 이용이 가능하다는 사실 입니다.


자격대상 역시 만19세 이상으로 기준을 낮추었습니다. 남자분의 경우 군미필인 경우 상황에 따라 부결이 되는 경우도 있으니 사전에 가능 여부를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을 받아보는것이 좋습니다.



러시앤캐시 대출 무연체300 자격조건


◈ 신청대상 : 만26세~59세 

◈ 대출한도 : 100만원 ~ 300만원

◈ 적용금리 : 연34.9% 이내

◈ 취급수수료 : 없음

◈ 중도상환수수료 : 없음

◈ 준비서류 : 없음

◈ 제외대상 : 대학생, 본인명의 휴대폰 미소지 고객(인터넷 신청시 범용 공인인증서는 휴대폰 명의가 달라도 신청 가능)

◈ 상환방법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원금자유상환, 최소상환

◈ 상환기간 : 5년

◈ 필수조건 : 신용카드를 연체 없이 이용하는 경우 신청 가능



무연체300은 얼마전까지 인기가 많았던 무상담300과 비슷 합니다. 신용카드를 연체없이 이용하고 있다면 직장인, 사업자, 프리랜서 등 직업에 관계없이 신청이 가능한 상품 입니다. 하지만 거니까300에 비해 자격 기준은 조금 까다롭습니다. 최소 신청대상이 만26세 이상이기 때문 입니다.


따라서 만26세 이하인 분들은 거니까300으로 신청하셔야 합니다. 대상이 되는 분들이라면 별도의 구비서류 없이 무서류로 신청이 가능하고 송금까지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필요한 금액과 나이, 신용카드 보유 여부에 따라 무연체300 으로 신청하느냐 거니까300 으로 신청하느냐 자유롭게 선택은 가능 합니다.



승인율이 까다롭지 않고 자격 조건 역시 제도권 금융기관 중 가장 완화된 상품이니 은행, 2금융권 캐피탈 및 저축은행에서 거절되었지만 소액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적합 합니다. 지금까지 러시앤캐시의 새로운 대출 상품 두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